일상

[샤오미]미지아전기포트2|스테인리스|3중안전보호|무료배송

오슬라 2023. 2. 21. 12:41
728x90
반응형

샤오미 미지아 전기포트2 

안녕하세요 수염쟁이입니다. 샤오미에서 나온 미지아 전기포트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면 전기포트가 잘 되긴 했는데 뚜껑이 부러지면서 너무 오래된 김에 찾아보다가 해외직구로 큐텐에서 구매를 해 보기로 했습니다. 샤오미는 제가 자주 쓰는 브랜드 중에 하나인데요 가성비도 너무 좋고 휴대폰앱 연동이라던지 성능또한 만족스럽기 때문입니다. 

 

국내 전기포트를 알아보니 가격도 비싼데 디자인도 그렇게 이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고민끝에 조금 시일이 걸리더라도 샤오미 미지아 전기포트를 주문해 보기로 합니다. 해외직구를 할 때 저는 큐텐을 자주 이용하구요 개인정보 안에 개인통관부호 번호라던지 이런것과 주소가 영문버전으로 다 입력이 되어 있고 결제 시스템도 간단하게 연동이 되어 있어 구매가 간편합니다. 해외직구의 단점은 배송기간이 너무 오래걸린 다는 점이긴 하지만 샤오미 미지아의 경우 월요일에 주문해서 토요일날 서울 기준으로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제가 샤오미를 좋아하는 부분은 심플한 디자인도 한 몫을 합니다. 박스에 들어있는 제품을 꺼내보면 딱 필요한 물품들만 세팅이 되어 있구요 중국 제품이다 보니 콘센트단자가 맞지 않지만 돼지코를 무료로 증정하여 껴서 이용해 주면 됩니다.

 

샤오미 미지아 전기포트2 사용방법

사용방법도 굉장히 간단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성능테스트도 해 볼 겸 따로 씻지는 않고 물을 가득 부어 소독 겸 가득 부었을때 얼마정도의 시간이 걸리는지 측정해 보았습니다. 샤오미 미지아 전기포트2의 경우는 210ml 용기컵 사용기준으로 8컵이 가능한 1.7l 용량입니다. 이걸 찬물로 시작해서 끊는물이 될 때까지 측정해 본 결과 약 7분30초에서 8분정도가 소요됩니다. 그리고 라면을 먹을 수 있는 약 500ml 의 용량으로 끓여 봤을 때는 약 2~3분 정도가 나오게 됩니다. 물 부어서 눌러놓고 컵라면이나 커피믹스를 먹을 수 있게 준비하다 보면 바로 먹을 수 있는 뜨거운 물이 완성됩니다. 

 

샤오미 미지아 전기포트2 포장구성 

샤오미 미지아 전기포트2의 경우 처음에 박스로 왔을때는 굉장히 크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아주 딱 좋은 크기의 전기포트가 생겨 기분이 좋네요 진작에 사 놓을 걸 이라는 후회를 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것은 그냥 전기포트 기능만 되는 샤오미2 버전이지만 미지아 항온 전기포트의 경우 일정온도를 유지할 수 있는 기능도 가능하며 샤오미앱을 이용하여 온도조절도 가능합니다. 샤오미의 연동력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불가 약 3만원이 넘는 제품에도 앱으로 연동을 할 수 있게 만드는 기술력이 최고네요 이제는 중국제품이 점점 세계적인 시장을 위협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미지아 항온 전기포트pro의 경우와 미지아 항온 전기포트2의 경우 현재 보온온도를 메모리하여 전원연결 후 최대12시간까지 지속된다고 합니다. 또한 포트를 들었다가 다시 연결하면 다시 계산이 됩니다. 미지아 전기포트1s의 경우에는 전원 연결 시 지속보온이 가능합니다. 제가 연결해 드리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미지아 전기포트를 옵션별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전기안전 기능

-감전방지 

-안티드라이버닝

-물끓임 자동중지 

-충분히 가열 시 자동단전 

-물이 모자랄 시 자동단전

-주전자를 들을 시 자동단전

장점

-1800w 대출력 

-식품급304스테인리스

-2단식 오픈 물튕김방지

-영국 브랜드 온도제어기

-식품급재질 케이스 2중 화상방지 

 

샤오미 미지아 전기포트2의 장점은 통 스테인레스로 되어 있어 세척이 용이하다는 겁니다. 투명하게 물의 눈금을 볼 수 있으면 좋지 않을까 생각도 했었지만 그래도 3중보호가 되어 물이 끓어 있어도 만졌을 때 뜨겁지 않다는 점이 장점이었습니다. 손잡이 부분의 버튼을 누르면 위로 올라가고 손으로 더 올려주면 각도가 더 올라가 세척할 수 있습니다. 

한 2리터까지 물을 넣을 수 있겠지만 최대 1.7정도 해 주셔야 안전하며 더 위로 물을 받아서 끓일 경우에는 넘칠 수 있어서 조심하셔야 합니다. 확실히 스테인리스 재질이라 세균걱정에서 더욱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말 간단하고 간편한 샤오미 미지아 전기포트2 물을 넣고 간단하게 버튼을 내려주면 빨간불 표시와 함께 물이 끓기 시작하며 물이 다 끓고 나면 자동으로 빨간불이 꺼지면서 전기포트를 들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덕분에 저렴하게 잘 구매를 했구요 혹시나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링크를 남겨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